Home > 고객센터 > 예매후 환불 안내      
 
예매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예매내역을 확인 후 취소요청을 하시면 관리자 확인 후 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.
취소 요청 후 콜센터를 통해 예매하신 분의 이름과 동일한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처리해 드립니다.
단, 승선권 예매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출항일 2일전까지 해당됩니다.
 
 
승선권 예매 후 여객의 사정에 의해 승선을 보류 또는 취소하였을 경우 출항일 2일전까지는 취소가 가능하며, 그 이후에는 약관에 따라 취소수수료 및 위약금으로 부분 공제될 수 있습니다. (발권처리 진행 후 인터넷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)

- 카드번호, 출발일자, 승선권 매수 등의 예매 사항 변경, 부분 취소는 불가하오니 예매진행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취소 후 다시 예매하시려면 원하시는 일정의 여객선 잔여좌석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.
(환불규정참조) 예매하신 사항을 발권하지 않고, 취소하지도 않았을 경우 예매사항 부도로 처리되어 부도 위약금이 청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출항 후 2일까지 환불이 가능하며(50% 공제), 출항 3일 이후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